예상치 못한 통증이나 불편감이 느껴진다면 치료를 미루지 마시길바랍니다. 통증 정도에 따라 며칠이 지난 후 호전되기도하지만, 통증이 극심할경우 충분히 휴식을 취해도 낫지 않고 악화될 수 있습니다. 개선되지 않고 점점 심해진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안산고잔동 한의원에 내원해주시길바랍니다. 과잉진료가 아닌 정직한 진단을 통해 한방치료를 시작해야지만 증세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가장 효율적이고 체질에 맞는 치료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그에 알맞은 한방치료를 적용하는 곳이 안산사랑인한의원입니다. 본원에서는 365일 매일 진료가 가능합니다. 매일 평일 밤 9시까지 야간진료가 가능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도 쉬지 않고 운영하고있습니다. 다양한 한방치료를 통해 통증을 개선하고 교통사고 입원실을 마련하여 집중케어도 가능합니다. 건강에 무언가 통증과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늦지 않게 내원하여 진단받으시길바랍니다.
안산고잔동 한의원에서는 각종 척추질환에 대해 연구하고 진료를 보고있습니다.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관절염, 골반염, 척추관협착증, 무릎관절, 오십견 등등 다양하고 폭넓은 진료가 가능합니다. 근골격계 통증의 경우 노화로 인해 내원하는 분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스마트기기 발달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많이 찾아주고계십니다.
잘못된 자세로 인해 통증이 유발되기 때문에 스마트기기를 사용할때에는 의식적으로 바른자세를 취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통증이 계속된다면 늦지 않게 본원을 내원해주시길바랍니다. 방치하게되면 디스크질환으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큽니다.
예상치 못한 교통사고로 인해 어떻게 진단받아야할지 모르겠다면 본원의 진단받아 치료하시길바랍니다. 본원에서는 통원치료와 입원치료가 모두 가능합니다. 밤 늦은 시간까지 진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어떻게 발현될지 모르는 후유증에 대해 즉시 대처가 가능합니다.
매번 통원치료가 힘들다면 입원치료 받아보시길바랍니다. 하루 2회 집중케어가 가능하며, 충분한 휴식을 통해 일상으로의 빠른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안산고잔동 한의원에서 머무시는 동안 어떻게 하면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는지 연구하여 환경을 제공하고있습니다.
교통사고 입원실의 경우 대기 없이 언제든지 입원이 가능합니다. 전 객실 2인실로 마련되어있지만, 독립적인 공간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쾌적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오직 치료에만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병상별로 넷플릭스가 설치되어 지루한 진료시간에 즐거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 호텔식으로 이루어진 남, 여 샤워실로 준비되어 깔끔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원비가 부담되어 치료를 미루고 계신다면 더이상 고민하지마시길바랍니다. 가해자에 의해 사고를 겪은 경우 피해자는 보험사 지불보증금 한도 내에서 본인부담금이 없습니다. 보험비와 관련하여 이해가 어렵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안산고잔동 한의원을 통해 문의주시길바랍니다.
본원에 내원하셔서 자동차 보험으로 치료받는다고 말씀해주시면 직원이 모든 절차를 도와드립니다. 미리 자동차 보험사 연락처나, 대인사고 접수번호를 알려주신다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통사고 손상에 대해 진단하여 침치료, 약침치료, 물리치료, 뜸치료, 추나요법 등 상태에 맞는 한방치료를 적용합니다. 교통사고 손상으로 인한 비용은 해당 자동차 보험사에 연락하여 청구받고있습니다.
이 외에도 한방내과에 관련한 진료도 가능합니다. 담적, 역류성식도염, 신경성위염, 과민성 대장증후군 등은 흔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심각성을 인지하기 못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치하게되면 병세가 심각해지고 만성화로 자리잡을 수 있습니다. 생활하는데있어 불편함을 초래하기 때문에 질환을 개선하기 위해선 본원의 확실한 도움 받으시길바랍니다.
본원에서는 내과 질환 외에도 여성질환에 대한 고민도 해소해드리고있습니다. 임신, 출산, 둘째임신준비, 계류유산, 산후조리, 난임 등 다양한 고민에 대한 진단과 처방이 가능하오니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내원해주시길바랍니다.
한방다이어트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소아질환에 대한 진료도 가능합니다. 안산고잔동 한의원에서는 한분도 소홀히하지 않고 늦은 시간까지 올바른 진단을 추구하고있습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시다면 내원하여 그에 맞는 치료받아보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